제조업잡 잡식

전북구인구직사이트 입니다. 본문

외식업공채 잡식

전북구인구직사이트 입니다.

잡식jobsik 2018. 1. 13. 18:00

◇ 잡식이야기78

 

​콜게이트-펠몰리브(Colgate-Palmolive):

"우리는 기본적이고 핵심적인 브랜드들을

지렛대로 이용함으로써 우리의 브랜드 이름을

새로운 영역으로 확장하고 싶다."

에드 포거티(Ed Fogarty) 사장.


캠벨 수프 : "품질이 고급이고 반복 구매되는

브랜드 이름들을 지렛대로 해서 확장하는 것이

새로운 이름을 선보이는 것보다 언제나 더

좋은 법이다."

데이비드 W. 존슨(David W. Johnson) 회장.

델 몬트(Del Monte) : "우리는 한 가지 브랜드

개념으로 일관해왔다. 우리는 새로운 영역도

계속 델 몬트라는 이름으로 확장해갈 것이다. "

이완 맥도널드(Ewan MacDonald) 사장.


울트라 슬림-패스트(Ultra Slim-Fast) :

"앞으로 수프, 파스타, 셀러드 드레싱, 소다,

과일 주스 그리고 울트라 슬림-패스트 플러스라고

불리는 새롭게 더 진한 다이어트 음료가 나타날

것이다."

대니얼 에이브러햄(Daniel Abraham) 회장.

결과가 정반대라는 증거가 엄청나게 많음에도

불구하고 최고 경영자들이 계열 확장이

효과적이라고 믿는 이유가 뭘까? 계열 확장이

장기적으로는 패자가 되지만 단기적으로는

승자가 된다는 것이  그 하나의 이유이다.


또한 경영자는 회사 또는 브랜드에 대한

맹목적인 충성심으로 눈이 멀어 있다.

펩시 회사가 펩시 라이트와 펩시 AM의

실패에 불구하고 다시 크리스털 펩시

(Crystal Pepsi)를 내놓은 이유가 대체 뭘까?


더 많은 것이 더 적다. 회사가 더 많은 제품,

더 많은 시장, 더 많은 유사품들을 만들수록

거두어들일 수 있는 이익은 줄어든다.

 

출처 : 마케팅 불변의 법칙/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잡식은 국내최초, 외식업전문 종합구인구직 사이트 입니다.

http://www.jobsik.com

교포투데이 교포취업정보, 외국인구인구직 사이트 입니다. 

http://www.kyopotoday.com

 

잡식몰은 식품전문, 신선식품, 산지직송 쇼핑몰 입니다.

http://www.jobsik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