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업잡 잡식

성남시커피전문점아르바이트사이트 브랜드알바 입니다. 본문

브랜드알바 잡식

성남시커피전문점아르바이트사이트 브랜드알바 입니다.

잡식jobsik 2015. 12. 15. 10:07

◇ 브랜드알바 이야기65


장기적으로 볼 때 모든 시장은

두 마리의 말만이 달리는 경주가 된다.


새 영역의 초기에는 사다리에 가로대가 많게

마련이다. 그 사다리는 점차 두 개의 가로대로

좁혀진다.

배터리의 경우 사다리의 두 가로대는

에버레디와 듀라셀이 차지하고 있다. 렌터카

서비스 분야에서는 허츠와 아비스이다.

구강 세척제에서는 리스테린(Listerine)과

스코프(Scope), 헴버거에서는 맥도날드와

버거 킹, 운동화에서는 나이키(Nike)와

리복(Reebok), 치약은 크레스트와

콜게이트(Colgate)가 그 예이다.


마케팅을 장기적을 관찰해보면, 싸움이 대체로

두 거인 - 오래되고 믿을 수 있는 브랜드와

갑자기 부상한 브랜드간의 혈전장으로

바뀌는 것을 볼 수 있다.

어떤 제품에서 세 개의 브랜드가 시장을

장악하고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선도자가

약 60%의 시장을 차지했고, 두번째 브랜드가

25%, 세번째 랜드가 6%를 각각 차지했다.

나머지 시장은 개인 회사 또는 군소 브랜드들이

나누어 갖고 있었다.


이원성의 법칙은 이러한 시장 점유율이

안정적이지 못하다는 사실을 암시해주고

있다. 나아가 이 법칙은 선도자가 시장

점유율을 잃고, 뒤따르는 제2위 브랜드가

시장 정유율을 높여가리라는 점도 예견하고

있다. 22년의 지난 뒤, 선도자의 시장 점유율은

45%로 떨어졌다. 제2위의 브랜드는 40%,

제3위는 3% 였다. 그 제품들은 코카콜라,

펩시콜라, 로열 크라운(Royal Crown)

콜라이지만, 이 원칙은 무슨 브랜드이든

적용된다.


출처 : 마케팅 불변의 법칙/ 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세상모든 브랜드를 다모았다"

brandalba

네이버, 다음, 네이트 검색창에서 " 브랜드알바 " 를 치세요.

http://www.brandalba.co.kr

국내최초, 브랜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사이트 입니다.

 

 

■ 브랜드알바는 구인구직이 잘 됩니다. 

누구나 브랜드알바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웹에서도 채용공고를 확인하세요.

③ 그저 검색 하세요. 앱 다운 하라고 하지 않아요.

④ 다른 구인업체가 공고를 삭제하라고도 합니다.

바르지 못한 공고는 가립니다.

무(無) 브랜드도 좋아합니다. 

 

 

☞ 브랜드알바는 다음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알바 브랜드 아르바이트사이트 입니다.

http://www.brandalba.co.kr

 

잡식은 외식업 전문 종합구인구직 사이트 입니다.

http://www.jobsik.com

 

 

 

www.brandalb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