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업잡 잡식

양주시취업정보사이트 입니다. 본문

외식업공채 잡식

양주시취업정보사이트 입니다.

잡식jobsik 2018. 11. 30. 13:52

◇ jobsik 잡식 이야기 93

 

보다 더 넓은 그물을 던지면

보다 더 많은 고기를 잡을 수 있을까?


<에드버타이징 에이지(Advertising

Age)>지는 이렇게 보도했다.

"펩시콜라 회사는 펩시 세대를 벗어날 만큼

커버렸다. 주요한 마케팅 변환을 통해 거함

펩시는 일단 대중을 위한 청량 음료로서의

길을 힘차게 헤쳐나갈 것이다."


"이걸 가져야 해요"가 펩시의 새로운 슬로건으로

쓰이기 시작했다. 광고는 요기 베라(Yogi Berra)

와 레지스필빈(Regis Philbin)처럼 나이든

사람들도 펩시를 마신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과거에 행한 펩시 광고의 한 가지 결점은 좀

지나칠 정도로 젊은이들에게 초점을 맞추었다는

사실이다."


펩시의 광고 대행사인 BBDD의 필 듀젠베리

(Phil Dusenberry)가 한 말이다.

"만약 우리가 공격 범위를 넓혀 더 넓은 그물을

던짐으로써 더 많은 사람을 잡을 수 있다면 더

많은 이익을 창출할 수 있다."


<포춘>지에 따르면, 코카콜라는 이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힘을 지닌 상표이다. 펩시콜라처럼

하잘 것 없는 존재가 초점을 좁힌 전략을 개발하여

선도자의 코앞까지 밀고 들어간 마당에, 그

강력한 전략을 바꾼 이유가 무엇이었을까?


도대체 무슨 이유일까! 반증하는 사례들이

그렇게나 많음에도 불구하고, 더 넓은 그물을

치면 더 많은 고객들을 잡을 수 있다는 종교적인

믿음에 가까운 믿음이 있기라도 한 것 같다.


출처 : 마케팅 불변의 법칙/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jobsik잡식

꾸준히 커왔기에, 너무나도 유명한, 외식업 구인구직사이트
http://www.jobsik.com

교포투데이

외국인은 다알고, 기업도 좋아하는, 외국인 구인구직사이트 
http://www.kyopotoday.com
 
잡식몰은 식품전문, 신선식품, 산지직송 쇼핑몰 입니다.
http://www.jobsik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