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업잡 잡식

일당알바 취업정보사이트 잡식 입니다. 본문

외식업공채 잡식

일당알바 취업정보사이트 잡식 입니다.

잡식jobsik 2016. 6. 24. 12:32

◇ 잡식이야기67


​최근 사람들이 잃어버린 미덕 가운데 하나로

'겸허함' 을 들 수 있다. '겸허함' 이란 항상 공손한 

마음으로 머리를 숙이고, 수훈을 다른 사람에게 

돌리며, 깨달음을 얻었을 때에도 스스로를 제어하고

담담하고 태연하게 행동하는 것, 서로 상대를 먼저

배려하며 양보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 등을 말한다.


물론 살면서 '내가' 라는 자기주장이 필요한 경우도

있다. 그러나 우리가 이대로 겸허함으로 대표되는

'아름다운 마음' 을 영영 잃어버린다면 사회적으로

커다란 손실을 가져올 것이다. 그것이 이 나라를

살아가기 힘들게 하는 요인 중에 하나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비단 나뿐만이 아니리라.


평범한 사람이 겸허한 마음을 항상 잊지 않고

살아가기란 무척 힘든 일이다. 이렇게 말하는

나조차도 때로는 교만한 마음이 고개를 들기도

한다.


​생각해 보면 내가 가진 능력이나 내가 맡고

있는 역할, 그것이 전적으로 나만의 소유일

까닭은 어디에도 없다. 다른 사람이 가지고

있다고 해도 전혀 이상할 것이 없고, 불합리할

것도 없다. 또한 지금까지 내가 이룬 모든

것들은 다른 사람들도 충분히 할 수 있는

것들이다.


그것들은 모두 어쩌다 나에게 주어진 것이었으며,

나는 그것을 갈고닦는 노력을 했을 뿐이다. 나는

그 어떤 사람의 재능도 하늘로부터 받은 것, 아니

빌린 것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아무리

뛰어난 능력도, 그것이 만들어낸 성과도 나에게

속한 것이 아니다. 재능이나 수훈을 사유화하거나

독점하지 않고, 그것을 인류와 사회를 위해

사용하라. 다시 말해 자신으 재능을 '공(公)을 위해'

사용하는 것을 첫번째 의(義)로, '나'를 위해 사용하는

것은 두번째 의로 여기라. 나는 '겸허' 라는 미덕의

본질은 거기에 있다고 믿는다.


출처 : 카르마 경영/이나모리 가즈오 지음

 


"세상모든 구인구직을 다모았다"

JOBSIK 네이버, 다음, 네이트 검색창에서 " 잡식 " 을 치세요.

http://www.jobsik.com

국내최초, 외식업 전문 종합구인구직 사이트 입니다.



♣ 구인구직 잡식

1. 직업에는 귀천이 없습니다.

2. 나이가 없습니다.

3. 학력이 좋고 나쁨이 없습니다.

4. 다만 모든직종이 다 있습니다.

5. 이런 잡식은 외식업 전문 입니다.

 

1. 구인구직 광고효과가 참 좋습니다.


① 스마트폰 웹에서도 채용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저 검색 하세요. 앱 다운하라 하지 않습니다.

일반채용공고, 일반이력서 등록은 무료등록 입니다.

다른 구인구직 업체에서 연락이 옵니다.

다른 업체에서 무료로 게재해 준다고도 합니다.

다른 업체에서 낸 공고는 삭제하라고도 합니다.

우수한 인재들이 지원해 옵니다. 그래도 제일 좋은 것은

개인회원, 기업회원들이 틈나는대로 들러서 회원정보와

문안을 수정하면 상단으로 올라가 게재 됩니다.

 

2. 정규직, 인턴직, 계약직, 아르바이트, 파견직,

위촉직, 프리랜서, 병역특례, 등의 고용형태별 직원들의

채용공고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내용은 같고 직종만 '아르바이트'로 체크하면 됩니다.



잡식은 국내최초, 외식업 전문 종합구인구직 사이트 입니다.

http://www.jobsik.com




www.jobsi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