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업잡 잡식

한식구인구직사이트 잡식 입니다. 본문

외식업공채 잡식

한식구인구직사이트 잡식 입니다.

잡식jobsik 2016. 1. 24. 15:41

◇ 잡식이야기63

 

​내가 사장으로 일할 당시, 이론이나

반론이 속출하여 끝까지 결론이 나지

않으면 "그렇다면 사장님께 가보자."

라며 나의 최종 결재를 받으러 오는

일이 많았다. 그래서 내가 양쪽의 말을

듣고 "이렇게 해야겠다." , "이렇게 하는

편이 좋겠다." 라고 결론을 내려주면

"그렇습니까." , "그렇군요." 라며 모두들

납득하고, 그 전까지 갑론을박했던 일들을

깨끗이 잊은 얼굴로 돌아가곤 했다.


가장 높은 사람이 말했기 때문이 아니다.

인정이나 이해관계를 떠나 냉정하게 문제를

풀어 나가고자 하면 갈등의 원인은 실제로

지극히 단순한 것일 때가 많다. 나는 그 점을

지적하고 해결책을 제시했기 때문이다.

​정확하고 공정한 판단을 내리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사심 없는 눈으로 사물을 바라볼

필요가 있다. 그리고 사소한 잎이나 줄기가

문제의 '뿌리' 와 관련되어 있다는 것을 볼수

있는 눈을 가져야 한다. 그러한 눈으로

바라보면 회사 안에서 일어나는 갈등을

비롯해 크게는 국제관계 문제에서부터

작게는 가정 문제에 이르기까지 모든 문제는

결국 당사자들이 각자의 생각에 이유와

이유를 더해 문제가 복잡하게 뒤엉켜 생긴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므로 복잡하게 보이는 문제일수록

원점으로 돌아가 단순한 원리원칙에 따라

판단해야 한다. 포기하고 싶을 정도로 어려운

문제에 봉착했을 때야말로 솔직하고 순수한

눈과 단순 명괘한 원리에 근거하여 일의

시비와 선악을 판단하라.

 

출처 : 카르마 경영/이나모리 가즈오 지음

 

 

"세상모든 구인구직을 다모았다"

JOBSIK 네이버, 다음, 네이트 검색창에서 " 잡식 " 을 치세요.

http://www.jobsik.com

국내최초, 외식업 전문 종합구인구직 사이트 입니다.

 

 

♣ 구인구직 잡식

1. 직업에는 귀천이 없습니다.

2. 나이가 없습니다.

3. 학력이 좋고 나쁨이 없습니다.

4. 다만 모든직종이 다 있습니다.

5. 이런 잡식은 외식업 전문 입니다.

 

1. 구인구직 광고효과가 참 좋습니다.


① 스마트폰 웹에서도 채용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저 검색 하세요. 앱 다운하라 하지 않습니다.

일반채용공고, 일반이력서 등록은 무료등록 입니다.

다른 구인구직 업체에서 연락이 옵니다.

다른 업체에서 무료로 게재해 준다고도 합니다.

다른 업체에서 낸 공고는 삭제하라고도 합니다.

우수한 인재들이 지원해 옵니다. 그래도 제일 좋은 것은

개인회원, 기업회원들이 틈나는대로 들러서 회원정보와

문안을 수정하면 상단으로 올라가 게재 됩니다.

 

2. 정규직, 인턴직, 계약직, 아르바이트, 파견직,

위촉직, 프리랜서, 병역특례, 등의 고용형태별 직원들의

채용공고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알바의 경우는 brandalba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메인 상단의 "브랜드알바"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잡식은 다음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잡식은 국내최초, 외식업 전문 종합구인구직 사이트 입니다.

http://www.jobsik.com

 

브랜드알바 국내최초, 브랜드 아르바이트 사이트 입니다.

http://www.brandalba.co.kr

 


www.jobsi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