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업잡 잡식

부천시오정구식당구인사이트 잡식 입니다. 본문

외식업공채 잡식

부천시오정구식당구인사이트 잡식 입니다.

잡식jobsik 2015. 11. 28. 09:45

◇ 잡식이야기60

 

​같은해 마리우스 아내인 율리아의 친정에서

한 사내아이가 태어났다. 역사가 몸젠은,

마리우스에 대해서는 정치적 교양이 결여되어

있다는 엄격한 평가를 내렸지만, 이 사내아이에

대해서는 '로마가 낳은 유일한 천재'라고

극찬하게 된다. 갓난아기에게는 가이우스

율리우스 카이사르라는 이름이 주어졌다.

 

8년이 지났다. 로마가 표면상으로는 평화를

누린 8년이었다.

외적의 위협도 없었다. 속주들도 평화를

유지하고 있었다. 북쪽의 야만족도

마리우스의 단호한 반격에 겁을 먹었는지,

움직일 기미조차 보이지 않았다. 마리우스는

은퇴한 것이나 마찬가지였다. 재능이 풍부한

술라조차도 이 시기에는 특기할 만한 행적을

보이지 않았기 때문에 로마는 평화로운

8년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나 수면 밑에서는 흐름이 서서히 큰

물결로 바뀌고 있었다. 자작농을 장려함으로써

사회 기반을 튼튼히 다지려는 시도는

농지개혁법이 좌절되는 바람에 뒤로 미뤄진

채 그런 상태가 계속이어지고 있었다.

 

​실업 문제 해결책의 하나이기도 했던 식민지

건설은 북아프리카에 마리우스의 퇴역병들을

이주시켜 정착촌을 만든 뒤에는 중단되어

버렸다. 전쟁이 없는 시기에는, 실업자를

대량으로 흡수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군대도 편성할 수가 없었다. 이 시기의 로마가

누린 평화는 모든 문제를 뒤로 미루었기

때문에 얻은 평화였다. 이런 현실을 인식하고

있던 로마인도 있었다.

평화가 9년째 접어든 기원전 91년, 이해의

호민관에는 마르쿠스 리비우스 드루수스가

선출되어 있었다.

호민관 드루수스는 가이우스 그라쿠스가

제안해 놓고 가결시키지 못한 '시민권 개혁법',

즉 동맹시 시민들에게 로마 시민권을 부여하는

법안을 되살렸다. 그것도 가이우스 때처럼

우선 라틴 시민권(투표권이 없는 불완전한 시민권)

소유자에게 로마 시민권(투표권이 있는 완전한

시민권)을 주고, 그밖의 이탈리아 반도 주민들에게는

라틴 시민권을 주는 단계적인 방법이 아니었다.

드루수스은 이탈리아 모든 주민에게 당장

로마 시민권을 부여한다는 법안을 제출했다.

 

사실 동맹시의 시민권 문제는 그것을 맨 먼저

지적한 가이우스 그라쿠스 이래로 로마의 국정

개혁을 가로막는 암적인 존재가 되어 있었다.

이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한 농지개혁도,

경제 구조변화에 대한 대처도, 군제 개혁조차도

철저히 이루어질 수가 없었다.

 

출처 : 로마인 이야기 승자의 혼미/시오노 나나미 지음

 

 

"세상모든 구인구직을 다모았다"

JOBSIK 네이버, 다음, 네이트 검색창에서 " 잡식 " 을 치세요.

http://www.jobsik.com

국내최초, 외식업 전문 종합구인구직 사이트 입니다.

 

 

♣ 구인구직 잡식

1. 직업에는 귀천이 없습니다.

2. 나이가 없습니다.

3. 학력이 좋고 나쁨이 없습니다.

4. 다만 모든직종이 다 있습니다.

5. 이런 잡식은 외식업 전문 입니다.

 

1. 구인구직 광고효과가 참 좋습니다.

 

① 스마트폰 웹에서도 채용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저 검색 하세요. 앱 다운하라 하지 않습니다.

일반채용공고, 일반이력서 등록은 무료등록 입니다.

다른 구인구직 업체에서 연락이 옵니다.

다른 업체에서 무료로 게재해 준다고도 합니다.

다른 업체에서 낸 공고는 삭제하라고도 합니다.

우수한 인재들이 지원해 옵니다. 그래도 제일 좋은 것은

개인회원, 기업회원들이 틈나는대로 들러서 회원정보와

문안을 수정하면 상단으로 올라가 게재 됩니다.

 

2. 정규직, 인턴직, 계약직, 아르바이트, 파견직,

위촉직, 프리랜서, 병역특례, 등의 고용형태별 직원들의

채용공고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알바의 경우는 brandalba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메인 상단의 "브랜드알바"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잡식은 다음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잡식은 외식업 전문 종합구인구직 사이트 입니다.

http://www.jobsik.com

 

브랜드알바 브랜드 아르바이트 사이트 입니다.

http://www.brandalba.co.kr

 

잡식수원은 수원 성남 용인 화성 안양 평택 구인구직포털 입니다.

http://www.jobsik.com